2017 LA 기윤실 기획 세미나
LA SHERIFFS와 함께 하는
“마약 예방 및 방지 세미나”
안녕하십니까? 건강한 한인사회와 교회를 위해 애쓰시는 언론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셔서 행사를 보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회개혁과 건강한 교회 그리고 건강한 믿음의 가정을 세우는 일에 매진 해 온 LA 기윤실은 “2017년 LA 기윤실 기획세미나 – 마약 예방 및 방지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강사로는 BILL SONG – LA COUNTY SHERIFFS COMMANDER와 현직 LA COUNTY SHERIFFS의 마약 전담반 요원들이 수고하겠습니다.
주제는 “당신의 자녀와 가정은 마약으로부터 안녕하십니까?”로써
마약의 종류, 마약을 시작한 자녀의 행동을 발견하는 방법, 마약의 중독의 무서움, 마약에 대한 법적인 대처, 마약의 중독에서 벗어나는 적극적 방법, 등에 대하여 현직 LA 마약반 경찰들의 실질적인 강의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특히 자녀들이 마약을 처음 접하는 경험이 학교, 지역, 그리고 교회의 친구나 선후배를 통하여 이루어지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마약으로 학업과 직장, 그리고 신앙까지 무너지지 않는 한인 사회를 만들기 위하여 LA 기윤실은 현직 경찰들과 함께 마약 예방 및 방지 세미나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LA COUNTY 마리화나(대마초) 합법화 법률 개정으로 인하여, 우리의 자녀들은 물론이고 가정에 마약의 접근이 점점 쉬어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하여 교민 사회와 교계가 매우 긴장하며, 우려의 시선으로 보고 있습니다.
저희 LA 기윤실은 한미 경찰 위원회와 함께 마약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본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또한 현재 마약으로 고통 받고 있는 가정을 위하여 법적 절차의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LA County Sheriffs 마약반과 상담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마약은 인류의 적이며, 기독교인이라고 피해가지 않습니다.
● 일시: 2017년 5월 18일 (목) 오후 6시 30분
● 장소: California International University 강당(303호)
(3130 Wilshire Blvd #303 Los Angeles CA 90010)
● 강사: BILL SONG – LA COUNTY SHERIFFS COMMANDER
● 주관: LA COUNTY SHERIFFS 내 한미 경찰 위원회
● 협찬: 주 로스앤젤레스 대한민국 총영사관
● 주최 및 문의: LA기독교윤리실천운동 213-387-1207, email4lacem@gam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