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기윤실 공지사항 – LA 기윤실 5월 소식

LA 기윤실 회원 여러분

남가주의 들녘과 산천이 푸르름으로 짙어가는 신록의 계절 오월입니다. 단단한 땅을 뚫고 솟아나는 새싹들을 바라보며 힘찬 생명의 기운을 느낍니다. 죽은 듯 메말라 있던 나무가 초록빛으로 살아나는 모습이 참으로 신비롭습니다. 우리의 삶과 신앙도 그러할 것입니다. 때론 힘겨운 삶의 무게로 주저앉기도 하지만, 하나님께서 부어주시는 은혜와 능력으로 다시 일어설 수 있습니다. 우리들의 분주한 삶 속에, 여러가지 사정으로 아파하는 우리의 교회 위에, 여전히 고통과 굶주림으로 신음하는 북녘 땅 가운데, 하나님의 영이 새롭게 일하시기를 소망하게 됩니다. 저희 LA 기윤실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일을 감당하기 위해, 늘 새로운 마음으로 열심히 달려가겠습니다. 회원 여러분들께서도 같은 마음으로 함께 해 주시기 바랍니다.

5월호 소식지: LA 기윤실의 창립과 더불어 시작 된 계간 소식지가 어느덧 60호가 되었습니다. 그동안 LA 기윤실이 감당해 온, ‘생활신앙운동’, ‘건강교회운동’그리고 ‘동족사랑나눔운동’에 관한 의미 있는 내용들을 담아왔습니다. 이번 5월호 소식지를 통해서도 ‘정직한 성도, 건강한 교회’를 생각해 볼 수 있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오픈: LA 기윤실의 새로운 홈페이지를 오픈 했습니다. www.lacem.org 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 홈페이지가 해킹을 당해 접속에 문제가 생긴 후, 홈페이지를 고치는 대신 새롭게 다시 만들었습니다. 앞으로 LA 기윤실의 사역활동에 관한 모든 사항은 이곳을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또한 새로운 홈페이지를 통해 LA 기윤실 후원과 사랑의 빵 나누기 운동을 후원하실 수 있으니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획포럼, 통일을 앞당기는 교회: 2012년 6월 25일 오후 7시, California Internation University 강당에서 ‘바람직한 대북지원과 한반도 통일을 위한 교회의 역할은 무엇인가’라는 주제로 공개 포럼을 개최합니다. 동족사랑나눔운동’의 일환으로 열리는 이 행사는 남북관계 전문가인 의 윤환철 사무국장이 주제 발표를 하고, 그에 대한 논찬과 토론으로 진행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 해 주시기 바랍니다.

목회자 멘토링 모임: 건강한 목회를 실천하는 현장 목회자와 이민목회를 준비하는 사역자들이 함께 모여 서로의 고민을 나누고 미래를 모색해보는 모임을 시작합니다. 이 모임을 통해 참가자들 간의 네트워크를 이루고, 건강교회운동의 저변을 확대해 나가고자 합니다. 6월부터 시작되는 이 모임은 선한청지기교회의 송병주 목사께서 이끌어 주시고, 9명의 1.5세권 목회자들이 함께 합니다.

LA 기윤실 사회봉사상: 지역 사회를 섬기며 사회봉사를 실천하는 교회와 기관을 알리고 표창하기 위해 ‘LA 기윤실 사회봉사상’을 제정하여 시상합니다. 오는 7월부터, 지역사회를 섬기는 일에 열심 있는 교회와 기관의 신청을 받고, 심사를 거쳐 10월에 시상을 합니다.

북방선교여행: 금년에도 9월 초에, 북한과 러시아 연해주, 중국 연변을 방문하여 LA 기윤실이 진행하는 사역을 돌아보는 북방선교여행을 떠납니다. 참여하기 원하시면 미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2년 5월 30일

로스앤젤레스 기독교윤리실천운동

공동대표 허성규, 홍진관

실무책임자 유용석 장로 드림

supportwo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