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여러분, 그 동안 안녕하셨습니까?
가을이 소리 없이 오고 있습니다. 자연계는 이처럼 조용한데 우리가 사는 세상은 그렇지가 못합니다. 미국에서 버러지고 있는 대선의 양상과 두고 온 조국의 남북 간에 벌리고 있는 대치의 상황은 몹시 불안해 보입니다.
우리 다 같이 이 나라와 조국을 위해서 기도하기를 원합니다. 아래에 선교지에서 온 편지를 싣습니다.
건강교회포럼: 10월에는 교회개혁과 건강한 교회를 세우는 일에 매진 해 온 LA기윤실은 매년 건강교회포럼을 개최하여 교회의 현실을 진단하고 대안을 제시해 왔습니다. 이번 제17회 건강교회포럼은 “목회자 청빙과 기독교 윤리”라는 주제로 가집니다. 이번 포럼을 통해, 교회의 리더쉽 및 세대 교체 과정을 돌아보고 건강한 리더쉽 이양의 모델을 모색해보고자 합니다.
사회 봉사상: 10월에는 LA기윤실이 지역 사회 봉사를 위해 일하는 일들을 알리고 격려하기 위해 제정한 ‘LA기윤실 사회봉사상’ 시상식이 있습니다. 이번 시상식은 접수된 추천 및 신청 단체 및 개인을 투명하고 공정한 과정을 통하여 선정 시상하고자 합니다. 선정된 수상자는 상장과 함께 소정의 시상금을 받게 됩니다. 이 상을 통해 한인 교회와 사회에 좋은 모범 사례들이 알려져, 사회봉사의 실천이 더욱 퍼져가기를 소망합니다.
사무국 인사이동: 그 동안 LA기윤실을 위해 수고하신 오경석 목사님께서 사임하시고, 조주현 목사님께서 간사로 사역하시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