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기윤실 공지사항 – LA 기윤실 10월 소식

LA 기윤실과 사랑의 빵 회원, 그리고 회원교회 목사님께

늘 메마르고 건조한 날씨가 계속되는 엘에이에서도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기운을 느낄 수 있는 시월의 가을입니다. 회원 여러분은 어떠한 마음으로 이 계절을 맞이하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오랫동안 계속되는 불경기로 힘겹게 살아가거나 분주하게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지는 않은지요? 가을은 성찰의 계절이라고 합니다. 이 가을엔 우리의 삶을 돌아보고 스스로를 성찰하여 우리에게 맡겨진 소명을 재확인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우리에게 맡겨진 길을 묵묵히 걸어가야겠습니다. 지친 자에게 새 힘을 주시는 하나님의 은총이 늘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북방선교여행: 지난 9월 10일부터 9월 16일까지 중국과 북한을 방문하는 북방선교여행을 잘 다녀왔습니다. 다섯 명의 일행이 LA 기윤실이 진행하는 태환장학금 수여식에 참가하고 나진,선봉지역의 대북지원사업을 돌아보았습니다. 앞으로 중국, 러시아, 북한을 돕는 동족사랑 나눔운동이 새롭고 활기차게 진행될 것입니다. 아래의 기행문을 읽어보시고, 기도와 후원으로 계속 동역해 주시기 바랍니다.

LA 기윤실 사회봉사상: 사회봉사를 실천하는 교회와 단체 및 개인을 알리고 표창하기 위한 ‘LA 기윤실 사회봉사상’ 신청이 마감되었습니다. 심사위원들의 심사와 인터뷰를 거쳐 수여단체를 발표한 후, 11월 8일 (목) 건강교회포럼에서 시상을 하게 됩니다.

건강교회포럼: 2000년부터 매년 진행해 온 건강교회포럼을 금년에는 11월 8일 (목)에 “교회건축을 진단한다”라는 제목으로 교회건축을 주제로 가지게 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2012년 10월 8일

로스앤젤레스 기독교윤리실천운동

공동대표 허성규, 홍진관

실무책임자 유용석 장로 드림

 기윤실 편지 PDF 파일로 보기

supportwo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