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기윤실 공지사항 – LA기윤실 2015년 12월 소식

LA기윤실과 사랑의 빵 회원 여러분께

평화의 왕이신 예수 그리스도께서 이 땅에 오신 성탄의 계절입니다. 예수님을 믿고 그 발자취를 따르는 우리에게는 특별히 의미 있는 시간입니다. 예수님의 성육신을 기억하며, 주님의 겸손과 순종을 배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마무리하며 유흥과 소비에 마음을 빼앗기는 대신에, 주님의 마음을 품고 사랑의 나눔을 실천하는 연말이 되기를 바랍니다.

특별히 아직도 어려움 가운데 살고 있는 북한 동포들과 어린이들을 기억합시다. 매서운 바람이 불어오는 겨울은 가난한 이들에게는 더욱 힘겨운 계절입니다. 섬김과 나눔의 마음으로 금년에도 성탄절 선물로 사랑의 빵을 나누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들의 사랑의 나눔을 통해 이 땅에 주님의 평화의 빛이 퍼져 나갈 것입니다. 2015년 한 해, ‘나부터 사랑으로, 나부터 바르게’의 마음으로 LA기윤실과 함께 해 주신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LA기윤실의 2015년 사역의 발자취

건강교회운동

1) ‘건강교회교실’ 세미나를 열어, 건강한 교회운영에 관한 방안을 논의하였습니다.

2) 제15회 ‘건강교회포럼’을 열어, 교회분쟁과 갈등의 원인을 진단하고 대안을 나누었습니다.

3) ‘목회자 멘토링 모임’을 통해 건강한 이민교회의 미래를 지향하는 목회자 네트워크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5) 계간 소식지와 미주중앙일보의 정기 칼럼을 통해 바른 기독교 신앙과 교회개혁의 정신을 전했습니다.

동족사랑나눔운동

1) 북한의 선봉지구에 사랑의 빵 공장을 새롭게 새워, 미국에서 책임자를 파견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2) 태환장학회를 통해 중국의 조선족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주고 모범교사를 표창하였습니다.

3) 러시아 연해주의 고려인 농민들에게 영농비를 지원하고 기술 지도를 하였습니다.

4) 2세들과 함께 북한을 마음에 품고 나누었던 ‘Heart for North Korea’ 모임을 진행했습니다.

5) LA기윤실의 선교지원 지역을 돌아보는 북방선교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생활신앙운동

1) 사회봉사의 실천을 장려하기 위해 제3회 ‘LA기윤실 사회봉사상’을 시상하였습니다.

2) ‘정직한 세금보고’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supportwo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