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기윤실 2016년 1월 소식

회원 여러분안녕하신지요? 2016년 새해가 시작되고어느덧 한 달이 지나고 있습니다시작이 반이라는 말이 있듯이새해를 맞이하며 가졌던 새로운 다짐과 각오를 잘 붙들어 보람차고 뜻 깊은 한해 이루어 가시기를 바랍니다.

2016년은 우리가 살고 있는 미국과 우리의 조국에 중요한 한 해입니다미국 대통령 선거와 한국 국회의원 선거가 있기 때문입니다세상이 어지러울수록 더욱 바르고 의로운 사람들이 필요합니다하나님의 정의와 평화를 바탕으로나라를 바로 이끌 수 있는 정치 지도자들이 선출될 수 있도록기도하며 참여하는 우리 모두가 되기를 바랍니다.

사랑의 빵 공장 운영/어린이 병원 지원 사업: 사랑의 빵 공장은 지난 9월의 라진선봉 지구의 홍수 이후잠시 어려움이 있었으나 모두 복구되어 정상적으로 가동되고 있습니다선봉 어린이 병원 역시 기반 시설을 갖추고 진료에 필요한 시설들을 설치하고 있습니다병원 건립과 운영을 위해 계속해서 관심가져 주시기 바랍니다.

북방사역 보고회LA기윤실의 북방사역 실무자를 모시고 북방사역 보고회를 가집니다오는 2월 11일 (오후 7, California International University (3130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에서 열리게 되고사랑의 빵 공장과 어린이 병원 운영 등에 대해 자세한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LA기윤실의 북방사역에 관심 가진 분들의 참여를 바랍니다

supportwo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