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기윤실 사역활동 – 제15회 건강교회포럼, '한인교회의 분쟁, 대안은 없는가?”

건강한 교회를 세우는 일에 앞장서 온 LA기윤실은 매년 건강교회포럼을 개최하여 교회의 현실을 진단하고 나아 갈 방향을 제시해 왔습니다. 올해는 오는 10월 23일(목),“한인교회의 분쟁, 대안은 없는가?”라는 주제를 가지고 교회의 갈등과 예방, 대안을 이야기합니다.

아울러 지역사회 봉사를 위해 일하는 이들을 알리고 격려하기 위해 제정한 ‘제3회 LA기윤실 사회봉사상’ 시상식이 있습니다. 올해는 의의나무 오병이어 사역, 물댄동산 장애인선교회, 효사랑선교회, 세 단체를 선정하였습니다. 교회의 나아갈 바를 찾아보는 건강교회포럼과 지역사회 봉사를 실천하는 단체를 격려하는 이 자리에 함께 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제 15회 LA기윤실 건강교회포럼

한인교회의 분쟁, 대안은 없는가?

많은 이민교회들이 분쟁으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지금도 드러나지 않는 갈등으로 힘겨워 하는 교회들이 있습니다. LA기윤실에서 교회의 갈등과 예방, 대안을 이야기하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교회의 분쟁과 갈등을 건강하게 대처하는 방안을 찾아봅시다.

● 일시: 2014년 10월 23일 (목) 오후 7시 – 9시 30분

● 장소: California International University

(3130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 주제발표: 허현 목사 (ReconciliAsian 대표)

● 패널토론: 사회 – 박문규 학장 (LA기윤실)

                    토론 – 김동일 목사 (생명찬교회)

                              양재영 기자 (뉴스M/미주뉴스앤조이)

supportwo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