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기윤실 공개강연
다시, 프로테스탄트
한국교회, 우리는 지금 어디에 서 있는가?
LA기윤실에서 한국교회와 이민교회의 현실을 진단하고 미래를 모색해 보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최근 [다시, 프로테스탄트]라는 논쟁적인 책을 내고 한국교회의 변화와 갱신을 외치고 있는 복음주의 운동가, 양희송 대표 (청어람 아카데미)를 모시고 강연회를 가진 후, 이민교회 문제와 대안을 이야기하는 좌담회를 가집니다. 건강한 교회를 고민하는 모든 분들을 초청합니다.
● 일시: 2013년 4월 4일 (목) 오후 7시
● 장소: California International University 강당 (3층)
(3130 Wilshire Bl. Los Angeles, CA 90010)
*건물 뒤편 주차장에 주차하시기 바랍니다.
● 강사: 양희송 대표 (청어람아카데미)
● 좌담: 사회 – 박상진 간사 (LA기윤실)
토론 – 박문규 학장 (California International University)
성현경 목사 (파사데나장로교회) / 양희송 대표
● 주최: LA 기독교윤리실천운동
● 문의: LA 기윤실 213-387-1207 / cem_la@yahoo.com / www.lacem.org
● 양희송 대표는 서울대학교 전자공학과를 졸업하고, 영국 브리스톨의 트리니티 칼리지(BA)와 런던 신학교(MA)에서 신학을 공부했다. 월간 「복음과상황」 편집장 및 편집위원장을 지냈고, 한동대학교에서 7년간 ‘기독교 세계관’을 가르쳤다. 2005년부터 한국교회와 사회의 다음 세대를 위한 인재발전소 ‘청어람아카데미’의 대표기획자로 있으면서 인문학, 정치사회, 문화예술 등의 분야에서 500여 회가 넘는 대중강좌를 기획 운영하였고. 2011년에는 CBS TV와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을 공동으로 기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