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기윤실 공지사항 – LA기윤실 2015년 9월 소식

LA기윤실과 사랑의 빵 회원 여러분께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무더운 여름이 물러가고 수확의 계절, 가을이 다가왔습니다. 가을걷이 추수와 추석의 잔치 상이 생각나는 풍요로운 계절입니다만, 북녘으로부터 안타까운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지난 8월 말, 태풍 “고니”가 북한의 라선 지구를 휩쓸고 지나갔습니다. 그 때 내린 큰 비로 LA기윤실 빵 공장이 있는 선봉 시의 여러 건물이 무너지고 많은 인명피해가 났습니다. 현재도 많은 이재민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아픔과 슬픔을 겪고 있는 북녘 동포들을 위해 기도의 마음과 도움의 손길을 나누어 주시기 바랍니다. 고단한 이민 생활 속에서도 더 어려운 이들을 기억하고 나눔의 삶을 사시는 회원여러분께 하나님의 은총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사랑의 빵 공장 운영/ 어린이 병원 지원 사업: 라진,선봉 지구의 홍수로 인해 LA기윤실의 빵 공장과 새롭게 시작한 어린이 병원 역시 피해를 입었습니다. 복구작업이 끝나는 대로 차질 없이 사업이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민숙 위원의 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라진 선봉 지구 수해 긴급 구호 프로젝트: 라진 선봉 지역에서 활동 중인 NGO단체들이 연합하여, 선봉지구 수해대책 본부와 함께 긴급구호 물자 전달 활동을 시작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LA기윤실도 참여하고 있으니, 회원 여러분들께서도 십시일반으로 함께 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웹사이트를 방문하셔서 직접 기부를 하시거나 (www.purecharity.com/nkfloodrelief2015), LACEM 앞으로 보내는 체크 메모 란에 ‘라진 선봉 수해 성금’이라고 써 주시면, 전액을 수해복구 기금으로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제4회 LA기윤실 사회봉사상: 9월 말로 사회봉사를 실천하는 이들을 격려하고 칭찬하기 위한 ‘LA 기윤실 사회봉사상’을 마감합니다. 수상자는 10월에 열리는 건강교회포럼에서 사회봉사상을 받게 됩니다.

건강교회포럼: 오는 10월 29일 (목) 오후 7시, 캘피포니아 인터내셔널 대학 강당에서 (3130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에서 ‘한인교회의 미래와 다음 세대의 신앙’이란 주제로 건강교회포럼을 가지게 됩니다. 관심 있는 분들의 참여를 바랍니다.

2015년 9월 28일

로스앤젤레스 기독교윤리실천운동

공동대표 허성규, 홍진관, 사무국장 박상진

동족사랑나눔운동 본부장 유용석 드림

supportwo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