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여러분 모두 안녕하셨는지요? 이제 곧 감사의 계절인 추수감사절을 앞두고 있고, 주님의 오심을 기억하는 성탄이 다가옵니다. 그리스도인이라면 이 시간을 지나며 우리에게 베푸신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을 기억하고, 주님이 이 땅에 오신 이유를 마음에 새겨야 할 것입니다. 주님의 뜻에 따라, 이웃사랑을 통해 하나님 사랑을 드러내는 삶을 사는 우리가 되기를 바랍니다. 늘 LA기윤실과 함께 섬김과 나눔을 실천하는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하나님의 따스한 마음을 느끼고 누리시는 계절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사랑의 빵 공장 운영/어린이 병원 지원 사업: 지난 9월 라진, 선봉 지구의 홍수로 물에 잠겼던 LA기윤실의 빵 공장은 모두 복구 되었고, 현재는 정상적으로 빵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어린이 병원 역시 원상복구 되어 기반 시설을 짓기 위해 공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라진 선봉 지구 수해 긴급 구호 프로젝트: LA기윤실은 라진 선봉 지역에서 활동 중인 NGO단체들과 연합하여, 선봉지구 수해대책 본부와 함께 긴급구호 물자 전달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특별히 남가주의 산돌교회와 협력하여 수해복구를 위해 $8,000 상당의 시멘트를 지원하였습니다.
제 16회 건강교회포럼 및 사회봉사상 시상식: 지난 10월 28일 (목) 오후 7시, 풀러신학교의 이학준 교수를 모시고 ‘한인교회의 미래와 다음 세대의 신앙’이란 주제로 건강교회포럼을 가졌습니다. 같은 날 사회봉사상 시상식을 거행하였습니다. 저소득층 가정 자녀를 대상으로 ‘지역을 섬기는 여름학교’를 열어 지역사회의 자녀들을 섬겼던 세계선교교회, 한인 연장자를 위한 커뮤니티 봉사를 실천하며 홈레스 무료급식 사역을 감당하는 울타리선교회, 노숙자의 자립과 재활을 위한 봉사활동을 실천하는 이충남, 방영자 목사 부부에게 사회봉사상을 시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