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기윤실과 사랑의 빵 회원 여러분들께
평화의 왕이신 예수 그리스도께서 이 땅에 임하신 성탄의 계절입니다. 예수님을 믿고 그 분의 발자취를 따르는 그리스도인들에게 12월은 또 다른 의미가 있습니다. 다난했던 한 해를 마무리하며 유흥과 소비에 물들지 않고, 예수님의 마음을 품고 섬김과 나눔의 실천하는 12월이 되기를 바랍니다. 그러한 우리들을 통해서 예수님의 사랑과 평화가 드러날 것입니다. 2012년 한 해, ‘나부터 사랑으로, 나부터 바르게’의 마음으로 LA기윤실과 함께 해 주신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LA기윤실의 2013년 사역의 발자취
생활신앙운동
1) ‘정직하고 검소하게 나누며 살자’는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2) ‘정직한 세금보고’를 위한 의견광고를 냈습니다.
3) 사회봉사의 실천을 장려하기 위해 제2회 ‘LA기윤실 사회봉사상’을 시상하였습니다.
건강교회운동
1) LA기윤실 ‘20주년 기념만찬’과 ‘홍순관 초청 축하공연’을 통해, 지난 20년을 축하하고 감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2) 양희송 대표 초청 강연 ‘다시, 프로테스탄트’와 김종희 대표 초청 좌담회, ‘한국교회의 오늘과 내일’을 개최했습니다.
3) ‘지역사회를 섬기는 교회’를 주제로 건강교회포럼을 열었습니다.
4) ‘목회자 멘토링 모임’을 진행하며 이민교회의 미래를 고민하고 준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5) 건강한 교회와 목회를 지향하는 목회자들의 네트워크를 만들었습니다.
5) ‘교역자의 박사학위 비리’에 관한 성명서와, ‘목회자 청빙과 윤리’에 관한 좌담회를 가졌습니다.
6) 교회개혁의 정신을 담은 계간 소식지를 발행했고, 미주중앙일보에 교회개혁과 기독교 신앙에 관한 정기 칼럼을 게재하고 있습니다.
동족사랑나눔운동
1) 굶주리는 북한 어린이들을 위한 사랑의 빵 공장을 북한의 무산지역에서 선봉으로 옮겼습니다.
2) 중국의 불우한 조선족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주고 모범교사를 표창하였습니다.
3) 러시아 연해주의 고려인 농민들에게 영농비를 지원하고 기술 지도를 하였습니다.
4) 중국에 거주하는 탈북자와 탈북고아를 위한 특별 지원을 했습니다.
5) LA기윤실의 선교지원 지역을 돌아보는 북방선교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성탄절 선물로 북한의 어린이들에게 사랑의 빵을 나누어 줍시다!
매서운 바람이 불어오는 겨울은 가난한 이들에게는 더욱 힘겨운 계절입니다. 지금도 수많은 북한 동포들은 여전히 헐벗고 굶주린 채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큰 피해자는 노약자와 어린이들입니다. 배고픈 북녘의 어린이들을 마음에 품고 금년에도 성탄절 선물로 사랑의 빵을 나누어 주시기 바랍니다. 사랑의 나눔이 있는 곳에 하나님이 계심을 기억하며, 평화의 소망을 품고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013년 12월 10일
로스앤젤레스 기독교윤리실천운동
공동대표 허성규, 홍진관
실무책임자 유용석 장로 드림